close_btn
팟수넷


 이거 사실상 캐삭빵 아닌가?


이거 구라로 밝혀지면 언론사 존폐는 물론 타격장난없을건디ㅋ


근데 무고죄 폐지 주장하던 사람이 무고죄없이는 빠져나갈 구석 없는 상황 보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유머 유머 게시글을 이곳에서 작성해주세요 3 title: 팟수넷potsu 2018.12.18 77 0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2792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6793 14
147488 잡담 한국인에 대한 그릇된 상상을 심어준프로 5 file title: 엠풍선짤방맨 2018.03.13 150 0
147487 잡담 생각해보니 3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3.13 118 0
» 잡담 캐삭빵 개웃기네 ㅋㅋ 6 title: 엠풍선낫휴먼 2018.03.12 152 0
147485 잡담 zz 어이가없네 학회비로 얼마나뽑아먹을려고 6 file title: 버섯멍청이 2018.03.12 151 0
147484 잡담 툼레이더 똥일까? 4 챱쌸떡듀걔 2018.03.12 68 0
147483 잡담 팟수 초읽기 들어감 2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03.12 110 0
147482 잡담 희망을 갖자 7 file title: 팟수넷potsu 2018.03.12 176 0
147481 잡담 인터넷방송 결제 및 선물한도 규제안 5 file 닉넴변형 2018.03.12 133 0
147480 잡담 한서대 악폐습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ile 엄마가말했지 2018.03.12 153 0
147479 잡담 그리스 축구시합에서 구단주가 총질할뻔함 2 file title: 팝콘팟수킹왕짱 2018.03.12 88 0
147478 잡담 우리 흥 미춌다; 2 title: 팟수넷potsu 2018.03.12 71 0
147477 잡담 쉬펄 출근이라니!! 3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3.12 96 0
147476 잡담 미투장난이 아니네 8 title: 엠풍선낫휴먼 2018.03.11 200 0
147475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7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3.11 251 0
147474 잡담 휴대폰 판매점 오프 찍고 온 후기 8 챱쌸떡듀걔 2018.03.10 148 0
147473 잡담 헤헤 우연히 똥3켰는데 커여운 배틀 애완동물 받아서 기분이 조타 ㅋㅋ 3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8.03.10 95 0
147472 잡담 날도 좋고 심심한데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3.10 107 0
147471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2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3.10 211 0
147470 잡담 요즘 핸드폰 어케 사냐 7 챱쌸떡듀걔 2018.03.10 112 0
147469 잡담 너희들도 헤르쥐 빡치게 하는 노래 한번씩 들어봐라 3 file title: 유령news 2018.03.10 8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 7556 Next
/ 7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