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2.png

지환짱 밖에 모르겟다... 

옛날엔 팟통령부터 0명피디까지 꿰고 있었는데 ㅜㅜ

 

  • black 2018.08.10 18:27
    송el님 오랫동안 열심히 묵묵히 방송하셨는데 결국 루키PD 캬... 괴물쥐님은 받을만 했고 ㅋㅋㅋ
    이제 우리 센빠이만 남았나...
  • title: 맨유농심카레라면 2018.08.11 06:00
    송에로님 축하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유머 유머 게시글을 이곳에서 작성해주세요 3 title: 팟수넷potsu 2018.12.18 130 0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2937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6946 14
» 방송 17차 등급 심사 결과 2 file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08.10 155 2
149373 잡담 몽골에서 양 씻기는 법 Getafe 2018.08.10 76 0
149372 잡담 오늘 포상 개쩔었다 3 title: 엠풍선낫휴먼 2018.08.10 132 0
149371 잡담 개꿀 3 title: [게임]히오스핥고파 2018.08.10 75 0
149370 잡담 님들 글 좀 쓰셈 4 file title: 유령news 2018.08.10 103 0
149369 방송 pd 모래먼지 근황.tube 2 title: 맨유농심카레라면 2018.08.10 162 0
149368 머드립 머드립 스지 맙시다 3 file 챱쌸떡듀걔 2018.08.10 110 0
149367 잡담 최저임금 인상에 거품무는 이유 3 file 팟수는대머리 2018.08.10 133 1
149366 잡담 맘스터치 마살라버거 후기 4 title: 맨유농심카레라면 2018.08.09 144 0
149365 잡담 ㄴㄴ 내말은 그게아니라 해외판=글로벌롬 같은뜻임? 6 title: 버섯멍청이 2018.08.09 83 0
149364 잡담 한잔 해서 먹칠할라고 글 쓰려는데 막상 흙역사라고 말할만한게 없다 10 file title: 유령news 2018.08.09 92 0
149363 스포츠 엘지는 그냥 야구 접자 5 title: 팟수넷potsu 2018.08.09 81 0
149362 잡담 전 회사에 이력서 넣고왔다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8.09 216 0
149361 잡담 팟수넷 잘 지내지? 5 title: 레알마드리드여름 2018.08.09 132 4
149360 방송 어제 꼬미 방송본애 있냐? 2 title: 팝콘팟수킹왕짱 2018.08.09 188 0
149359 잡담 게임방송의 시초 2 file Getafe 2018.08.09 118 0
149358 잡담 여윽시 인생사 새옹지마 5 title: [게임]LOL방장 2018.08.09 99 2
149357 방송 주간 카카오 7월 2주차 part1 4 title: [게임]스타크래프트써지브레이커 2018.08.09 90 4
149356 머드립 머드립 스지 맙시다 5 file 챱쌸떡듀걔 2018.08.09 92 0
149355 PC/전자 제발 급함 폰잘알,,.아무나 ㅠㅠ 글로벌롬이랑 해외판 차이가뭐임? 2 title: 버섯멍청이 2018.08.08 13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 7575 Next
/ 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