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와 이 거 유혈사태가 아주 그냥;;

완전 으른 영화인데

아동용 판타지로 홍보를 했었다니;;

 

15금이 아니라 18금 박아도 안 이상할 수준인데

동심파괴 제대로 당했을 듯.

(고어한 거 싫어하긴 하지만) 성인인 내가 보기 껄끄러울 정도니;;

 

근데 명작은 진짜 명작이더란

 

 

  •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9.05.15 17:06
    아니 포스터도 무섭게 생겼는데;
  • 챱쌸떡듀걔 2019.05.15 17:24
    헐 방금 알았는데
    셰이프 오브 워터 만든 감독이네
    어쩐지 영화보는 내내 생각이 나더라니
  • title: 높은음자리표슈퍼중성자 2019.05.15 20:33
    그러면서 퍼시픽림 감독이기도 함
  • title: 맨유농심카레라면 2019.05.15 22:54
    진짜 재밌게 봤는데 내용이 기억이 안 나서 한 번 더 봐야겠넹..
  • title: 호머 심슨야쿠르트 2019.05.16 00:42
    난 고어랑 공포 다 좋아하는데
    코때리는거보고 충격받음;; 무서워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유머 유머 게시글을 이곳에서 작성해주세요 3 title: 팟수넷potsu 2018.12.18 191 0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3005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7021 14
151458 유머 세글자로 웃겨봅니다 1 file title: 팝콘팟수킹왕짱 2019.05.15 94 0
» 영화/TV/만화 재개봉한 판의 미로 보고 왔다 5 챱쌸떡듀걔 2019.05.15 58 0
151456 잡담 미국의 암살용 무기 3 file Getafe 2019.05.15 83 0
151455 머드립 머드립 쓰지 맙시다 그냥참새 2019.05.15 42 0
151454 잡담 여러분은 인생이 즐거우신가요 13 title: 맨유농심카레라면 2019.05.14 138 2
151453 잡담 잠 습관은 어떻게 고침? 15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9.05.14 134 0
151452 잡담 생수 반응 껄쩍지근해서 즉석밥으로 간다 7 챱쌸떡듀걔 2019.05.14 69 2
151451 잡담 생수 사다 마시는 팟수 이 거 봐라 6 챱쌸떡듀걔 2019.05.14 105 1
151450 머드립 머드립 쓰지 맙시다 4 그냥참새 2019.05.14 52 0
151449 잡담 피디를 찾아주세요 9 title: [롤] 우디르우디르 2019.05.14 123 0
151448 방송 불꽃남자님 머리깎으셨다 11 file black 2019.05.13 253 1
151447 잡담 아키네이터 6 file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9.05.13 81 0
151446 방송 요즘 핫한 영상 1 black 2019.05.13 68 0
151445 잡담 머장님 님 돈 날렸는데 어떡함? 9 title: 죽창다음팟수 2019.05.13 116 0
151444 잡담 가만보니 낚시맨이 좀 있는듯 7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9.05.13 82 0
151443 머드립 움짤) 너가 닉네임 독구냐? 1 file title: 엠풍선짤방맨 2019.05.13 50 0
151442 잡담 밤낚시2 후기 3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9.05.13 65 1
151441 머드립 머드립 쓰지 맙시다 3 그냥참새 2019.05.13 34 0
151440 스포츠 류뚱 진짜 사고 칠 듯;; 2 챱쌸떡듀걔 2019.05.13 57 0
151439 스포츠 속보) 프리미어 리그 리중딱에서 리준딱으로 확정! 2 file black 2019.05.13 5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7590 Next
/ 7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