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존나 고통의 시간이었다. 일주일에 2번 수업 듣는데


그 수업 있는 날엔 온 몸에 힘이 안 들어가고 다들 나를 보고 수군거리는거 같더라.


수업은 그나마 견딜만 했음. 딴 교수처럼 책 읽고 PPT 보고 강의식으로 수업했다.


나 맨 앞에 앉히고 갈구는 거만 아니면 견딜만 했음.



문제는 조별로 과제를 해야되는데 중간고사 이전에 조별 과제가 2개였음.


1번은 콘돔, 페미돔 제외한 성인용품 사오고 사용방법 조사하기였고


2번은 조 단체로 성병검사 받고 검사소견 받아오기였다.



수업 막판에 조별로 모여서 과제 어떻게 할 건지 토론하는 시간을 줬다.


근데 이 교수 씨발년이 우리 조에만 꿀발라놨는지 내 옆에 서서 자꾸 이래라 저래라 하는데


미칠 노릇이더라. 나 때문에 교수 여기 와 있는거 같아서 조원들한테 미안하기도 하고


이 조에 머슴이 아주 휼륭하다면서 은근히 나한테 짐을 덮어 씌우려 하는데


살해충동이 일어남 진짜.



우리 조에서 좀 말 잘하는 사람이 1번부터 해결하자고 해서 성인용품 사오는 사람이랑


사용방법 조사하는 사람으로 나눠서 하자고 하더라.


뭐 할지 존나 고민하고 있는데


미친 교수년이 갑자기 끼어들더니 한 명 여자친구로 해서 나랑 같이 성인용품 매장에 들어가면


구하기 쉬울꺼라고 지랄하더라.



존나 벙쪄서 교수만 쳐다보고 있었는데 그 말 잘하는 사람이 학점에 미쳤는지


그게 좋겠다고 맞장구를 치대?


나는 하겠다고 한 적도 없는데 생판 모르는 여자랑 성인용품 가게 들어가게 생겼음.



다들 눈치만 보고 가겠다고 하는 사람이 없더라


당연히 없지 씨발 누가 가겠다고 하냐.


근데 갑자기 어떤 여자애가 자기가 가겠다고 함



걔가 진짜 구라 안치고 어떻게 생겼냐 하면 거침없이 하이킥에 나오는 정일우 여친처럼 생김


739916202_460b00e9_1.jpg


진짜 비슷하게 생겼는데 하여튼 그 반에서 제일 예뻣음


수의학과라던데


존나 내가 불쌍한 개새끼 같았는지 같이 가겠다고 했음.



그래서  그 시간 마치고 바로 조원들 다 같이 성인용품 가게 앞으로 갔다.



4부에 계속 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팟수넷 서버를 복구 하였습니다. 13 title: 팟수넷potsu 2018.09.15 1559 2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2684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6683 14
오늘인기글 머드립 머드립 쓰지 맙시다 4 new 그냥참새 2018.12.17 20 2
150448 잡담 꼴페미 교수때문에 여자애들 있는데 병원에서 자위한 썰.ssul 28 title: 엠풍선최선을다했다 2016.04.11 59761 13
150447 잡담 2차)) 룩삼 공혁준사건 요약 수정 12 엔프라니 2016.11.15 57087 1
150446 공혁준 ♡ 갓형갓채 15 file 권정점 2015.06.30 47051 5
150445 게임 거상 시작하는 팟수들 봐라. 무자본 공략이다. 15 file title: 담팟호빵맨수리호1구 2015.01.13 31133 0
150444 잡담 근데 블로우 잡이 무슨뜻이냐??? 9 title: 엠풍선청순그자체 2015.12.14 27354 0
150443 잡담 히토미 사용법 알려줄팟수! 11 페브리즈 2016.11.29 24133 0
150442 잡담 꼴페미 교수때문에 여자애들 있는데 병원에서 자위한 썰.ssul (2) 27 title: 엠풍선최선을다했다 2016.04.11 21948 10
150441 잡담 Y대 경영대 세미나실에서 ㅅㅅ함. 38 title: 아만보팟수들화이팅 2016.04.28 17929 0
150440 잡담 아니 여기 왜 제 게시판은 없어요? 32 괴물쥐 2014.12.16 17127 13
150439 잡담 할거없어서 야한솜이인지 먼지 검색해봤는데 5 title: 돈슨(돈슨이라 비쌈)BarcodeBreaker 2015.01.21 16358 1
150438 잡담 섹파사이트 다 가짜임? 13 케힐 2017.01.15 14402 0
150437 잡담 심심한데 쓰는 글옵 초보자를 위한 기본적인 화면설정방법! (긴글 주의) 10 file title: 토츠카 사이카착한시온 2015.12.13 13860 7
150436 영화/TV/만화 [만화]여름날의약속上 6 file 노다코토네 2014.12.25 13796 0
» 잡담 꼴페미 교수때문에 여자애들 있는데 병원에서 자위한 썰.ssul (3) 22 file title: 엠풍선최선을다했다 2016.04.11 13694 7
150434 잡담 애들아 띵곡이 무슨뜻이야? 6 title: [롤] 트위치대포미니언 2015.02.08 11993 0
150433 잡담 다음팟 pd 얼굴모음글 어디서볼수있음?? 1 시라노 2016.01.06 11858 0
150432 잡담 LoL 도파(압도) 통역사 지두연 7 file title: 팟수넷오죧(칼라텔레비전) 2015.02.06 11725 2
150431 잡담 꼴페미 교수때문에 여자애들 있는데 병원에서 자위한 썰.ssul (4) 26 title: 엠풍선최선을다했다 2016.04.11 10956 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523 Next
/ 7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