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kaoTalk_20171124_203337086.jpg

좀 늦은 것 같지만 올려본다. 

나는 05:00부터 대기타서 받으려고 노숙해도 실패

(참고로 소전 공식갤에서는 안미센세 팬사인회당일 전날 저녁6시부터 기다렷다는 괴물이 존재했다함).

못받은 이유 생각해보니

 

32132112222.PNG

 

사진처럼 무질서하게 줄서는 사람많아서 인듯.

 

제발 한국사람이라면 약속은 지키자. 진짜 개쌍욕나옴 ㅇㅇ 부모없는 고아도 아니고

 

지스타 내부에서는 돈슨, 배그, 트위치 부서 나름볼만하더라.

 

공혁준 실제로 보니까 잘생김 ㅅㄱ

 

안미센세 직접보면서 느낀점은

"20대 후반 박신혜닮은 일반인"같다는 생각이엿다..

 

시발 친구통수로 내바로앞에서 싸인 못받은거 땜에 열받아서 그날 KTX타고 집으로 바로 옴 ㅅㅂ

이래서 친구는 약속 잘지키는놈을 만나야함 

  •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11.24 21:43
    내가 전에 서코 부스에서 판매하시던게 안미센세 직접판매하는건지찐따같이 못물어본게 아쉽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애니게시판 제재 사항, 이용 전 필독! ◎ 1 title: 팟수넷potsu 2015.07.31 1410
공지 [필독] 성인 컨텐츠 업로드 절대 금지 (위반 시 고발 조치) 6 title: 팟수넷potsu 2015.07.30 1007
공지 성인물, 성적 표현 금지 19 title: 팟수넷potsu 2015.06.16 1915
8562 애니불감증? 1 찍먹은,미친짓이다. 2018.04.26 197
8561 충실히 방송중입니다 2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8.04.10 294
8560 하와와 다시살아난거시야요 file title: 코마짱아키 2018.04.10 243
8559 모야모야 1 file title: 코마짱아키 2018.04.09 176
8558 캡쳐보드 산 후기 1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8.03.31 293
8557 수용소 부활 title: 이로하yain 2018.03.15 223
8556 푸에서 애니방송 해주네요~ E.L 2018.03.05 137
8555 메이드카페 방송보고 1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8.03.02 357
8554 내일 땡치면 사라지는거임? 1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8.01.31 294
8553 사라바다... title: 코마짱아키 2018.01.04 184
8552 팟바~ 1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8.01.01 245
8551 ㅋㅋㅋ 여전히 하는얘들이 잇냐 1 미가즈기요조라 2017.12.10 366
8550 애니게시판 대피소 만들었습니다. 2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11.27 697
8549 메이드 인 어비스 2기 제작결정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11.26 490
8548 팟수넷 닫으면 이동할곳 8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11.24 598
» 똥글주의보) 안미센세 팬사인회 후기 1 file title: 와타나베 요우호세로 2017.11.24 485
8546 반갑다 1 title: 와타나베 요우호세로 2017.11.24 97
8545 VA-11 Hall-A개띵작이네 1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11.24 209
8544 이건 말이되네 1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11.24 104
8543 "S" stands for.. 한국밈ver 1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11.22 8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0 Next
/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