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2017.07.16 22:50

나노하는 솔직히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A15211-2073179897.1496811981.jpg

나노하 리플렉션처럼

나노하 다시 어리게 만든 다음에

스트라이크 이전시점에서 세계관 리부트 한번 해야됨

 

스트라이크 포스 비비드는 그냥 아애 따로 진행시키고

 

다시한번 포격 중고등학생으로 돌아가야됨 ㅇㅇ

  • title: 코베니정신병단 2017.07.17 09:58
    ㅋㅋㅋㅋㅋ 근데 지금세대 맞추려고
    그림체 바꾸면 또 그건 그것대로 기존세대한테
    까일것같음 ㅋㅋ
  • title: 쯔위HyperZero 2017.07.17 22:49
    솔직히 무비 퍼스트세컨드로 새로 만들었는데 반응 그렇게 뜨겁지않았던거보면 거의 머..

    그리고 새로나오는캐릭터들도 좀 치고박느거말고 포격전으로 하면 좋을텐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애니게시판 제재 사항, 이용 전 필독! ◎ 1 title: 팟수넷potsu 2015.07.31 1232
공지 [필독] 성인 컨텐츠 업로드 절대 금지 (위반 시 고발 조치) 6 title: 팟수넷potsu 2015.07.30 824
공지 성인물, 성적 표현 금지 19 title: 팟수넷potsu 2015.06.16 1643
8471 역시는 역시다 2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8 52
8470 심포기어 보는법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7 21
8469 UQ HOLDER! 키비주얼 (네기마 속편)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5 56
8468 밀리마스랑 데레마스랑 많이 다르다는걸 느낌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5 61
8467 갓이머즈 2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3 45
8466 성님들 지옥소녀는 안보세요? 2 title: 죽창보고싶엉 2017.08.03 60
8465 키미우소 한국 더빙도 나왔었네? 1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2 57
8464 서울 코믹콘...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2 42
8463 요즘은 일본도 연예인더빙이... 1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2 39
8462 극흑의브륜힐데와 몬스가를봤다 1 title: 엠풍선그냥펭귄 2017.08.02 49
8461 여성향만 나오는 이유 8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8.01 105
8460 타키모토 히후미가 좋으면 히후미조아 1번씩 써주세요 5 file title: 병아리미나미조아 2017.07.31 86
8459 정석적이고 좋은 공격이다 1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7.29 43
8458 페이트 시리즈에 4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7.29 57
8457 X를 눌러 ... 1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7.28 70
8456 3분기 추천작 7개 5 file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7.27 185
8455 나나마루 망했네 ^^ 붐마붐바 2017.07.27 37
8454 코노스바 11화 ㅋㅋㅋ 1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7.27 64
8453 새삼 성우가 중요한걸 깨달았다. 2 title: 엠풍선그냥펭귄 2017.07.27 68
8452 갓겜 D-2 1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7.07.26 4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430 Next
/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