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보듬
2016.12.25 00:29

이 좋은 날 방송공지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ㅎ 갑자기 덜컥 좀 마음이 슬픈 일이? 있는데 방송이나 켜서 얘기할까 싶다가
지금 너무 심하게 울고있어서 그냥 안켜고 글만 남기고 가요. 이젠 다 쓰러져가는 보게지만.. 

내일도 마음이 너무 이러면은 쉴게요
방송하고 관련된 눈물이라 지금 맘이 넘나 아프고 슬픈 것입니다

켤만하면 그대로 켤테니 알림뜨면 오시면 되겠어요
Comment '19'
  • title: 바코드B.De 2016.12.25 00:39
    기운내
  • 보듬 2016.12.25 00:53
    엄청 좋은날 마음이 만신창이가 돼서 정신이 안차려져요..ㅋㅋ 힘좀주세영
  • 'ㅅ' 2016.12.25 01:00
    힘내 댕듬
  •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6.12.25 01:03
    힘! 뭔일인지 모르니 알길이 없소 암튼 방송기다릴게요
  •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6.12.25 00:46
    에구... 힘내... 항상 도움이 못되서 미안하네...
  • 보듬 2016.12.25 01:11
    도움이 못되긴ㅋㅋ 그런말씀 노노
  • 모루나 2016.12.25 01:01
    기만자라서 방송 안키나 햇더니 맘아픈일이 있다니 ㅜㅜ 힘내라는 말밖에 못해주겟네 힘!!!!!!!!!!!!!!!!
  • 보듬 2016.12.25 01:11
    힘.. 고마와여 우선 지금은 넘슬픈것
  • title: 야옹이2후고수 2016.12.25 01:02
    기운내 보듬쿤....8ㅅ8
  • 보듬 2016.12.25 01:12
    감사함니다..
  • 아공보 2016.12.25 01:28
    팟수들은 같이울 준비가 되어있소
  • title: 높은음자리표냉묜 2016.12.25 01:31
    무슨일이야,,,
  • title: 단보진숙킴 2016.12.25 02:27
    보듬쿤 힘내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랑 연말보내
  • title: 한국S1N1 2016.12.25 03:41
    힘내요
  • 댕댕이 2016.12.25 07:08
    롤이랑 오버워치 실버로 떨어졌구만!!!
    기운내라 형은 브론즈다ㅜ
    농담이구...무슨일 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웃는 듬으로 돌아와라 기운내고 울지말고 우는 어린이는 선물 안준닼
  • 뚜뜌 2016.12.25 11:25
    한껏 울어내고 푹 쉬어서 풀어내요
    도움은 커녕 필요할 때 응원도 못해줄 몸이라 미안해
  • title: 투더문토끼췍췍 2016.12.25 17:22
    힘내 보드미 ㅠㅠㅠ
  • 아모무 2016.12.25 18:47
    무슨일생기면 툭 까린
    너를 위해서라도
    꾹꾹이보단 털어놓는게 낫잔냐
  • 약댕이 2016.12.25 21:21
    ㅠㅠㅜ방송과 관련된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에 방송못봐서 해줄말이 없네요ㅠㅠㅠ 미안해요 보듬쿤



보듬

보듬월드

Title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보듬방송의 모든 것 총정리! season3 (18.11.07 NEW) 4 file 보듬 2017.03.15 5332
공지 공지 자주 하는 질문 NEW2 (18.11.07) 21 file 보듬 2016.08.24 3436
공지 공지 어린이날 기부 이벤트 인증 및 후기글 (╹◡╹) 104 file 보듬 2016.05.14 3390
공지 공지 말머리에 대하여 (내용有) 7 보듬 2016.03.01 1819
공지 공지 [공지] 필독. 웰컴 투 보듬월드 15 보듬 2015.11.16 6646
2903 너에게 새해복 많이 받어 3 file title: 단보진숙킴 2017.01.01 95
2902 앰살 2017년 팟-하 2 file 스카22 2017.01.01 128
2901 잡담 2016년 팟-바 2 스카22 2016.12.31 65
2900 잡담 헐 댕신기 2 file title: 투더문토끼ㅋㅇㅎ 2016.12.31 89
2899 앰살 그저 왼손을 거들뿐 1 file title: 한국S1N1 2016.12.31 106
2898 음악 갓겜 브금 탐방2 삼국지13 - 제갈량 테마 2 file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6.12.31 138
2897 앰살 밥먹게 일어나 2 file title: 단보진숙킴 2016.12.31 127
2896 흑역사 아구한점 1 스카22 2016.12.30 139
2895 보듬 오눌반송 13 보듬 2016.12.30 395
2894 음악 [갓겜 브금 탐방 1] 포트리스2 블루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6.12.29 73
2893 잡담 학점 떴다ㅎ_ㅎ 14 file title: 테미떼껄룩 2016.12.29 261
2892 앰살 불안한 나의 마흐음~ 네가 알아채핼 것만 같아서~( 데이타 살살 녹는다) 2 file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6.12.28 123
2891 잡담 놀리려고 와봤는데.... 1 file 으음 2016.12.28 200
2890 앰살 저그 미션 시작하기전에 2 HONKI 2016.12.27 172
2889 앰살 이래서 갓댕이 갓댕이 하는가 봅니다. 2 file title: 높은음자리표으이규ㅋ 2016.12.27 203
2888 앰살 불끄는 방법 2 file title: 한국S1N1 2016.12.26 177
2887 잡담 이거 보고 힐링 !! 5 file 청익 2016.12.26 163
» 보듬 이 좋은 날 방송공지 19 보듬 2016.12.25 749
2885 잡담 여기서 좀 놀고싶었는데.. 3 뚜뜌 2016.12.24 175
2884 잡담 본인게시판 눈팅하는 시점에서 이미.. 5 file 으음 2016.12.24 307
2883 앰살 앰살 1 file title: 한국S1N1 2016.12.24 101
2882 음악 크리스마스는 왜 자꾸 오는거냐.. 3 Kaira 2016.12.24 104
2881 잡담 보그로 꿀팁 4 file 일하는팟수 2016.12.23 230
2880 앰살 놀랐냥 1 file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6.12.23 79
2879 앰살 1일 1앰살 합시다 file title: 한국S1N1 2016.12.23 83
2878 앰살 아... 지각이다 지각... 1 file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6.12.22 124
2877 잡담 전부다나가주세요. 3 file title: 한국S1N1 2016.12.22 170
2876 잡담 여기 원래 내 집이었는데 2 file title: 엠풍선최선! 2016.12.22 128
2875 앰살 무술배운 냥이 1 file title: 한국S1N1 2016.12.22 108
2874 잡담 죽은 게시판의 냉기가 느껴진다. 3 file title: 투더문토끼ㅋㅇㅎ 2016.12.22 1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