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존나 지네가 까놓고

문제되면 걔네들 쓰레기야 하고 자기는 쏙 빠짐

지는 다른데로 옮겨타면끝이잖아

지가 좋아하는 피디 깔때는 사이트 쓰레기라고 하고 자기가 싫어하는 피디는 존나게 까고 아니냐?ㅋㅋㅋㅋ

그래놓고 편안들어주면 사이트가 쓰레기라고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피디새끼들도 똑같음 처음에는 팟수넷 게시판 만들었다고 좋아하다가

좀 뜨니까 지 카페 따로만들고 팟수넷이 어쩌구저쩌구

지가 잘못해놓고 팟수넷에 애들이 지적하면

자기 험담한다고 팟수넷이 어쩌구 저쩌구 지가 지워도 되는걸로 아는데 관리안해줬다고 어쩌구 저쩌구

 

다 존나 한심한애들만 모여있는거야

어느정도 지켜가면서 해야지 키보드잡았다고 한심한 새끼들 ㅉㅉ

  • title: 높은음자리표냉묜 2017.09.14 20:09

    원래는 투기장에 하던 것이겠지. 자기가 누구였는지 모를거라 생각하면 그러는 사람들이 있음. 나중엔 지우려고 책임질 사람찾기에 더 극성이 됨. 많아. 그사람이 이사람이고 이사람이 저사람이고 지금여기도 있을거고.

  • title: 엠풍선그냥펭귄 2017.09.14 21:44
    원래 인방갤은 모두까기인것을ㅋㅋ
  • title: 띠껍티콘pactasuntservanda 2017.09.14 21:50
    머장만제일불쌍함
  • title: 꼬꼬두꺼운안경 2017.09.15 02:45
    걱정마요! 과자봉지 들고 보는 사람한텐 님이나 저쪽이나 똑같이 보이니까요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0601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6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4436 14
공지 방송 OBS VirtualCam Plugin을 이용한 카카오TV OBS송출법 9 newfile CTAEK 2017.09.22 115 6
113784 잡담 머드립 쓰지 맙시다 1 file 그냥참새 2017.09.18 311 0
113783 잡담 라이젠 질렀다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7.09.17 240 0
113782 잡담 여우로 오해받은 댕댕이 3 file title: 팝콘프로필사진호우하는모습 2017.09.17 379 0
113781 잡담 부산 인디겜 축제서 김나성님 봄! 4 붐마붐바 2017.09.17 270 0
113780 잡담 22만 3천 포인트.. 닉이나 바꿀까 2 title: 오버워치칸트 2017.09.17 57 0
113779 잡담 꼰대 테스트 2 file title: 팝콘프로필사진호우하는모습 2017.09.17 215 0
113778 잡담 이제 좀 만이 한거냐? 7 file title: [롤] 아무무느낌표세개 2017.09.17 309 0
113777 잡담 쎄끈 빠끈 의미가 2 title: 한국MeoniYa 2017.09.17 180 0
113776 잡담 이고요 아마 막방 한거같네 (팟수의 주저리주저리+치민이이야기, 매우스압) 2 file 박민하 2017.09.17 532 2
113775 잡담 컴 요렇게 살라하는데 ㄱㅊ? 10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7.09.16 252 1
113774 잡담 요환이형은 단물 다 빠져도 4천따리네ㄷㄷㄷ title: 기아타이거즈농심카레라면 2017.09.16 144 1
113773 잡담 팟수들아 나 어떻게 하면 좋을까 3 내일출근이야 2017.09.16 159 0
113772 잡담 근무변경으로 4일 연속쉬게됨 ㅋㅋ 1 title: 한국MeoniYa 2017.09.16 104 0
113771 잡담 컴터 업글할라고함 (씨퓨, 보드, 램) 13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7.09.16 175 0
113770 잡담 아.....만포인트는 좀 에반데ㅠ 6 토스카a 2017.09.16 169 0
113769 잡담 보듬 940명 실화임? 2 title: 띠껍티콘히드라 2017.09.15 513 0
113768 잡담 이번 피디마스터즈도 승자예측 이벤트 있음? 2 title: 댕댕이세봉다리 2017.09.15 103 0
113767 잡담 팀장 얼굴만 쳐다봐도 울화가 치밀고, 맞는말을 해도 까고 싶은데 5 file title: 카카오톡FS_GGangPe 2017.09.15 352 0
113766 잡담 배그 인기가 식을줄 모르네 2 title: 띠껍티콘히드라 2017.09.15 339 0
» 잡담 담마갤 하는애들 보면 딱 싸이즈 나오지 팟수넷도 그렇고 4 쿵쾅쾅 2017.09.14 508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692 Next
/ 5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