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소스 복사해와서 팟수넷에서 소스 눌러서 집어넣고 소스 다시 눌러서 풀어서 보면

분명 게시물 등록하기 전엔 재대로 떠있는데

게시물 등록 하는 순간 소스 주소가 공중분해되어 있음

팟수넷만 그러는줄 알았더니 다른 곳에서도 그러길레

영상 소스 주소에 뭔가 문제가 있는거 같아서

내가 전에 올린 영상 게시물하고 뭐가 다른가 비교 했더니

주소에 src="htt ps://kakaotv.daum.net 부분이랑 service=daum_sports" 이 부분에서

src="htt ps://tv.kakao.com 그리고 service=kakao_tv"로 바꾸니까 멀쩡하게 나오드라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다 싶은 사람은 그냥

다음 스포츠에 올라와 있는 영상 말고

카카오티비 홈페이지 들어가서 거기서 검색해서 영상 가저오라는 소리

어처구니가 없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1122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5250 14
오늘인기글 잡담 추게가려면 어떤글을 써야 할까 7 new 팟수는대머리 2018.07.19 33 4
오늘인기글 잡담 몬헌월드pc판 살까말까 10 new title: 띠껍티콘pactasuntservanda 2018.07.19 44 0
오늘인기글 잡담 빤스런한다. 14 new title: 한국MeoniYa 2018.07.18 90 0
114510 잡담 내성발톱 치료받고 온 후기. 6 title: 조홍아재소울 2018.04.16 91 0
114509 잡담 엘지 인터넷 아직도 꾸진가?? 9 title: 케이플랫 2018.04.16 76 0
114508 잡담 죽은줄알앗는데 2 노블 2018.04.16 55 0
114507 잡담 저번주 치킨이벤트 당첨자 발표해야하는데.. 23 title: 팟수넷potsu 2018.04.16 154 0
114506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4.16 88 0
114505 잡담 카카오 뷰봇 + 배그 핵쟁이 방송하는데 시붤 장난하는것도아니고 7 건빵형 2018.04.16 156 0
114504 잡담 카카오TV 운영자 관련 13 title: 네푸네푸[넵튠]BYOND 2018.04.16 212 0
114503 잡담 아아... 2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4.15 60 0
114502 잡담 꿀잠영상)방정리를 해보자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04.15 27 0
» 잡담 아니 다음 스포츠 쪽에서 영상 퍼오는거 왜 이따구냐 title: 유령크로즈 2018.04.15 41 0
114500 잡담 히오스 유튜브 보다가 개꿀잼 해외영상 발견 1 title: [게임]하스스톤겜대남 2018.04.15 43 0
114499 잡담 앙 퇴근띠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4.15 51 0
114498 잡담 입사 두달만에 퇴사각 나왔다 20 title: 죽창다음팟수 2018.04.15 230 0
114497 잡담 도구별 피임확률 2 file title: 예리예리슬기 2018.04.14 120 0
114496 잡담 않2 주말당직 실화? 6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4.14 100 1
114495 잡담 아 롤챔결승 졷포티비네 ㅡㅡ; title: 띠껍티콘pactasuntservanda 2018.04.14 32 0
114494 잡담 님들 4 title: [게임]하스스톤겜대남 2018.04.14 75 0
114493 잡담 아무무의 무직뱅크는 카팟 최고의 컨텐츠라고 단언한다 4 title: 기아타이거즈농심카레라면 2018.04.13 139 0
114492 잡담 치킨따위 먹을리가 없잖아? 6 title: 케이던스패드맨 2018.04.13 73 0
114491 잡담 퇴근 후기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4.13 13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5766 Next
/ 5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