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기기만 사서 게임이 하나도 읎따...

 

사게한 원흉인 레데리2, 호라이즌, 언차티드 시리즈, 라스트 오브 어스 이정도 구매 생각 중인데

 

또 추천할만한 갓갓갓겜 있음?

 

글고 겜은 DL판보다 시디 중고로 사는게 나은가?

 

콘솔은 어릴적 겜보이 이후 처음 접하는거라 넘모 낯설고 하나도 모르겠다...

  • title: 댕댕이INGO 2018.11.06 18:23
    님 이제 그거 본체 까시면 바퀴벌레가...
  • title: 댕댕이세봉다리 2018.11.06 18:42
    헐... 그러고보니 저번에 어디서 그런 글을 본 것 같기도....
  • title: [게임]히오스핥고파 2018.11.06 19:24
    갓오브워
    몬스터헌터
    용과 같이 시리즈
    메탈기어솔리드
    어크 시리즈
    RPG 좋아하면 드퀘11
  • title: [게임]히오스핥고파 2018.11.06 19:26
    그리고 게임 사고 팔거나 모으는 취미 없으면 DL

    난 모으는 재미때문에 시디 사는데 게임할때마다 시디 갈아주는거 귀찮긴함
  • title: 댕댕이세봉다리 2018.11.06 20:59
    파쑤 고맙당!

    dl로 사면 더 싸거나 그런건 없음? 내 전기와 인터넷 써서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는데 뭔가 혜택 같은거 없나..
  • title: 스팀꽁다리 2018.11.06 21:43
    근데 DL로 사면 나중에 중고로 처분할수가없잖아
    게임 한두개 아니고 클리어하고 중고로 팔면 새게임살때 돈아낄수있음
    게임중고매물 없으면 또 발품하면서 찾아다녀야하기때문에
    난 그냥 새제품 사서 클리어하고 중고로 팔았음...
    어차피 콘솔은 기기없으면 겜을 할수가없어서
    DL로 모으자니 나중에 기기팔면 이도저도아니게되니까
    차라리 시디로 사서 클리어하고 파는게 조금이나마 이득이잖아
  • title: 댕댕이세봉다리 2018.11.06 21:52
    ㅇㅇ 나도 그렇게 생각중이라서 고민중인거임 ㅠㅠ
    타이틀 값 보니까 만만찮드만... 일단 레데리는 추후 멀티 나올거 생각해서 고민중이긴 한데
    나머지는 걍 중고나라에서 cd로 살까 싶다.
    레데리는 오늘 저녁에 플스 판매자가 택배를 부쳐서 만약 내일 도착하면 못기다리고 다운로드 살듯 ㅋㅋ
  • title: 리버풀Livingston 2018.11.06 22:42
    부럽다...
  • title: 페페더프로그농심카레라면 2018.11.07 01:40

    용과같이제로

  • title: ?상자해냐차 2018.11.07 09:05
    왜 다들 블러드본 추천안하냐 빼애애액
  • title: 야옹이2후고수 2018.11.07 09:59
    섬란 카구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유머 유머 게시글을 이곳에서 작성해주세요 3 title: 팟수넷potsu 2018.12.18 111 0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2891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6894 14
115536 잡담 피자헛 시켰읍니다. 8 title: 시청자 [무료]ToNi 2018.11.06 92 0
115535 잡담 언차티드 시리즈 추천 많이받았는데 딴게임 하는중 3 title: 케이플랫 2018.11.06 69 0
» 잡담 플스4 중고를 샀는데 11 title: 댕댕이세봉다리 2018.11.06 492 0
115533 잡담 미세먼지 엄청 심함 4 file Getafe 2018.11.06 94 0
115532 잡담 고향집 갔다왔는데 6 챱쌸떡듀걔 2018.11.06 66 0
115531 잡담 트와이스 신곡 커버한 시나위 드러머 2 Getafe 2018.11.06 98 0
115530 잡담 쇠고기 미역국 라면 8봉 + 진라면 10봉 = 9990원 4 file title: 팟수넷potsu 2018.11.06 114 1
115529 잡담 강아지땜에 잠 못잠; 7 title: 팟수넷potsu 2018.11.06 152 3
115528 잡담 흐믈흐물 5 title: [게임]LOL방장 2018.11.06 52 0
115527 잡담 2 title: [롤] 우디르우디르 2018.11.06 47 0
115526 잡담 아 이상한거 전염 되었다 5 file title: 유령news 2018.11.06 102 0
115525 잡담 안녕하시오 3 title: 시청자 [무료]ToNi 2018.11.06 48 0
115524 잡담 헐 홍수아 엄청 달라졌네 4 file title: 띠껍티콘언제자냐 2018.11.05 178 0
115523 잡담 멀지 않은 미래(feat.눈보라) 7 file title: 띠껍티콘pactasuntservanda 2018.11.05 89 0
115522 잡담 머장 어디감? 4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11.05 92 0
115521 잡담 맘충? 그런거 다 오해고 편견이라구욧 7 file title: 팝콘팟수킹왕짱 2018.11.05 115 0
115520 잡담 여자친구 사겼어요 8 title: 엠풍선낫휴먼 2018.11.04 199 3
115519 잡담 공항 알바 후기 5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11.04 267 2
115518 잡담 gif) 친구야! 4 file Getafe 2018.11.04 97 0
115517 잡담 나는 멍청이인거같다 6 title: [롤] 우디르우디르 2018.11.04 123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5806 Next
/ 5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