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여기서 재미있는 일도 많았는데.. 나 한번만 도와주라

별건아니고

https://youtu.be/3fXht7-SA84

내가 처음으로 만든 편집영상이다. 나름 잘만든거 같은데 홍보할 곳도 잘 모르겟고 생각나는건 떠나온 이 곳뿐이더라..

성에는 안차겠지만 10분짜리 영상이니가 부디 봐주고 피드백을 댓글로 남겨주면 고맙겠어

혹시 홍보글이라 비추폭탄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ㅋㅋ

  • title: 케이던스Stocking 2018.05.28 00:00
    댓글은 없지만 조회수는 조용히 올라가는 구나 ㅋㅋ 이 츤데레들
  • 어쩌다보니 2018.05.28 00:17
    반정도봄 7트시작부분까지였음

    인트로사운드가 너무큼 bgm도 너무큼 마이크가 안들림

    자막 겹침 자막이 심심함

    플레이 내용, 제목은 해딩플레이에서 재미를 뽑으려는것같은데 자막은 교육용같음

    끝까지 안봐서 그 후에는 모르겠으나 뒷부분이 재미있더라도 끝까지 다 볼사람이 얼마나 될지 한마디로 중간 중간 드립이라던가 기승전결이라던가 재미가 있어서 끝까지 보게만들 요소가 부족함
  • title: 케이던스Stocking 2018.05.28 02:08
    고맙다 팟수야 영상 배경음악이랑 자막 좀 수정해서 다시 업로드했어 자막 넣는 센스는 내가 좀 부족한거 같네?
    이렇게 구체적으로 어드바이스해주고 너가 실친보다 낫다 야 ㅋㅋ
  • title: 엠풍선휘바휘바 2018.05.29 00:28
    배경 정신사나움
    어조나 톤 자체가 어색한거같음
    본인은 촬영할때 편집할때 수차례봤을테고
    본인 영상이니 기승전결이 명확하니
    잘했다 싶겠지만
    처음 1분 이내에 시선끌만한게 없음
  • title: 케이던스Stocking 2018.05.29 02:41
    배경이 정신사납다는건 게임 외적인 저스트 게임 로고나 남자 사진 그리고 채팅창 말하는거지? 다음 녹화땐 수정할게
    어조나 톤 자체가 어색한건 팩트야 ㅋㅋ 그래서 다음 녹화땐 큰 목소리로 할려고 많이들 그러더라
    인트로 길이 줄이고 인트로앞에 영상 하이이라트 하나 넣어서 이목을 끌게 고맙다 팟수야
    내가 진짜 필요했던게 이런 어드바이스거든ㅋㅋ 전문가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유머 유머 게시글을 이곳에서 작성해주세요 3 title: 팟수넷potsu 2018.12.18 82 0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2802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6801 14
» 게임 팟수들아 안녕 오랫만이구나 댓글알림 432개가 11개월전이네 5 title: 케이던스Stocking 2018.05.27 108 0
3600 게임 피온4 게임 후기 4 title: 팟수넷potsu 2018.05.23 110 0
3599 게임 피온4 잠깐 해봤는데 진짜 별로네 3 title: 페페더프로그농심카레라면 2018.05.17 68 0
3598 게임 도현성님 피온4 방송보는데 노답인듯 5 title: 팟수넷potsu 2018.05.17 145 0
3597 게임 삘라스오브이터니티2 하는중 1 file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05.13 52 0
3596 게임 ???: 배그는 세기의 갓겜이지 9 file title: 팝콘팟수킹왕짱 2018.05.11 100 1
3595 게임 피온4 닉네임 선정 2 file title: 엠풍선짤방맨 2018.05.03 87 0
3594 게임 님들 피온4 구단주명 생성하셈 ㄱㄱㄱ 2 title: 페페더프로그농심카레라면 2018.05.03 372 0
3593 게임 화이트데이 무료라는데 안 박고 므함? 8 file title: 유령news 2018.04.30 132 0
3592 게임 하스스톤에 관심이 있으실지도 몰라 준비했습니다. 하스스톤 모험모드편집본입니다. 1 바바밥바 2018.04.27 21 0
3591 게임 게임리뷰)프로스트 펑크 1 file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04.26 97 1
3590 게임 저도 블리스타배 히오스 대회 참가하게 됐습니다 4 title: [게임]스타크래프트써지브레이커 2018.04.22 84 0
3589 게임 배그 현실 고증 에반데 1 file title: [게임]스타크래프트써지브레이커 2018.04.20 118 0
3588 게임 오늘 배린이의 일기 6 title: 팟수넷potsu 2018.04.19 83 0
3587 게임 고인물 게임 4 file 까마쿤 2018.04.13 101 0
3586 게임 배그 0킬로 1등하기 1 강진구 2018.04.12 49 0
3585 게임 배린이의 일기 3 title: 팟수넷potsu 2018.04.12 50 0
3584 게임 배그 잘하는법 14 title: 팟수넷potsu 2018.04.11 2532 0
3583 게임 배그 콧대가 너무 높아진듯 7 title: 팟수넷potsu 2018.03.26 126 0
3582 게임 드래곤 도그마 하고난 뒤 리뷰 file title: [게임]하스스톤겜대남 2018.02.18 97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5 Next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