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내가 쓰던 헤어드라이기가 망가져서 뜯으면 대충 고칠수있을거같아서 뜯어보니...

 

프로펠라가 빠져있었음 모터축에서 그래서 끼고 잘 되나 콘센트 꼽고 전원 올리자마자

 

오른손을 타고 일레레레렉트릭 쑈 씨발 

 

딸근있는쪽까지 아직도 느낌이 쎄하다

 

진짜 이승탈출 넘버원할뻔...

 

근데 이거 습기 이빠이인 손으로 만지는 제품인데 내용물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일렉트릭했다 ;

 

전지테이프가 없어서 처리는 못하고 그냥 닫음...

 

151822801072372.gif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1175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5301 14
오늘인기글 잡담 누나새끼 죽이거싶다 씨발잔짜스트레스 9 new title: 버섯멍청이 2018.08.18 100 0
147713 방송 방송하는 하꼬중에 하꼬 바바밥바인데 2 바바밥바 2018.02.17 157 0
147712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2.17 190 0
147711 잡담 다들 복많이받고 수금도 많이~ ㅋㅋ 5 title: 버섯멍청이 2018.02.16 152 0
147710 잡담 새복많! 3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6 79 0
147709 잡담 제사끝! 2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02.16 57 0
147708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2.16 187 0
147707 방송 방송에 목숨건 각종게임PD 사카 방송 켰읍니다. 사카. 2018.02.15 193 0
147706 잡담 시골 옴 ㅋ 12 file title: 버섯멍청이 2018.02.15 200 2
147705 잡담 답은 머드립이다 3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5 191 0
147704 머드립 머드립 쓰지 맙시다 4 file 챱쌸떡듀걔 2018.02.15 261 0
147703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2.15 175 0
147702 잡담 아 띠껍이 방송 못봤네 4 title: 기아타이거즈농심카레라면 2018.02.14 186 0
147701 잡담 어제 감전후부터 계속 어지러운데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4 191 0
147700 잡담 출근하는 팟수만 봐주셈 2 title: 죽창다음팟수 2018.02.14 100 0
147699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6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2.14 207 0
147698 잡담 ㅅㅂ 감전 오져따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4 175 0
147697 잡담 설마 오늘 쪼꼴렛 주거나 박았다고 글 쓰는건 아니게찌? 7 file title: 유령news 2018.02.14 127 0
147696 잡담 생각보다 안좋다 5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3 178 0
147695 잡담 대학생활 어떤가요? 10 손인욱병장 2018.02.13 193 0
» 잡담 엌ㅋㅋ 방금 ㄹㅇ 죽을뻔; 진짜 이승탈출 넘버원 찍을뻔 11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3 251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 7491 Next
/ 7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