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밖에서 들어오자마자 팟 켰는데 최상단에 띠껍이 있길래 며용? 하고 클릭했더니 종료된 방송입니다....

플친해둘 걸..

오늘자 방송 어케 볼 수 있는 방법 없나ㅠㅠ

  • title: 스팀꽁다리 2018.02.14 22:55
    오늘도 불시에 7시쯤엔가 플친으로 갑자기 9시에 킨다고 한거임
    성탄절날 추해졌다고 반성했다고 오늘 준비 많이해서 짧고 굵게 보여주고 가더라
  • title: 기아타이거즈농심카레라면 2018.02.15 08:30
    마인드 훌륭한 거 보소 역시 참피디
  •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8.02.15 00:08
    있었지만 없었습니다...
  • title: 기아타이거즈농심카레라면 2018.02.15 08:31
    플친에 영상 몇개는 있더이다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팟수넷 서버를 복구 하였습니다. 13 title: 팟수넷potsu 2018.09.15 860 2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1962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5963 14
오늘인기글 3억6천만원 날라감 진짜 죽고싶다 8 newfile title: 버섯멍청이 2018.11.20 109 6
147447 머드립 머드립 쓰지 맙시다 4 file 챱쌸떡듀걔 2018.02.15 276 0
147446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2.15 176 0
» 잡담 아 띠껍이 방송 못봤네 4 title: 기아타이거즈농심카레라면 2018.02.14 212 0
147444 잡담 어제 감전후부터 계속 어지러운데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4 196 0
147443 잡담 출근하는 팟수만 봐주셈 2 title: 죽창다음팟수 2018.02.14 100 0
147442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6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2.14 209 0
147441 잡담 ㅅㅂ 감전 오져따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4 176 0
147440 잡담 설마 오늘 쪼꼴렛 주거나 박았다고 글 쓰는건 아니게찌? 7 file title: 유령news 2018.02.14 127 0
147439 잡담 생각보다 안좋다 5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3 179 0
147438 잡담 대학생활 어떤가요? 10 손인욱병장 2018.02.13 198 0
147437 잡담 엌ㅋㅋ 방금 ㄹㅇ 죽을뻔; 진짜 이승탈출 넘버원 찍을뻔 10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3 254 1
147436 잡담 일하러왔읍니다 6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2.13 152 0
147435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3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2.13 173 0
147434 잡담 오늘 내 기분 상태다... 7 file title: 유령news 2018.02.13 137 0
147433 잡담 오늘 저녁에 여의도에 있는 사람? 16 file title: 유령news 2018.02.12 232 0
147432 잡담 결혼식 갔다왔다 1 title: 엠풍선낫휴먼 2018.02.12 110 0
147431 잡담 KFC 알바가 나한테 마음 있는듯 ㄷㄷㄷㄷ 10 title: 카카오톡FS_GGangPe 2018.02.11 307 0
147430 방송 방송에 목숨건 각종게임PD 사카 방송 켰읍니다. 사카. 2018.02.11 173 0
147429 머드립 머드립 씁시다. 1 file title: 유령크로즈 2018.02.11 206 1
147428 머드립 머드립 쓰지 맙시다 3 file 챱쌸떡듀걔 2018.02.11 28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 7516 Next
/ 7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