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어디로가야하나 대체

요즘 넘모넘모 우울증 포텐 터진다

152087018628933.gif

  • 천낙화 2018.03.14 02:45
    그림심리테스트해주랴
  • 챱쌸떡듀걔 2018.03.14 04:26
    야짤 장인이 또
  • title: 엠풍선휘바휘바 2018.03.14 05:22
    잘알아보고 가라
    정신병도 병임
    제때 치료 안받으면 덧나
  • title: 띠껍티콘pactasuntservanda 2018.03.14 05:29
    그럴땐 갓3이지 ㅇㅇ;
  • title: 유령news 2018.03.14 07:16
    진짜 가고프면
    병원이 아니라 심리상담 하는데 부터 가셍

    근데 이런 말을 썼다는건 적어도 건강상 작동은 잘 한다는 뜻일듯
  • title: ?상자해냐차 2018.03.14 12:10
    여기저기 삐걱대서 갈라구 ㅇㅇ...
  • title: 유령news 2018.03.14 14:46
    진짜 약 먹어야하는 경우가 아니랴면 (우울증 조울등 같은)
    개인적으론 자기가 자기 자신을 사랑하지 못해서 가 크다고 생각

    힘내시구랴 ㅇㅇ
  • title: 레고팟딸맨 2018.03.14 13:00
    나 예전에 그래서 보건소에서하는 정신상담센터 갔음
    개좋음 무료에다가 정말잘해줌 자주만나주시고 이야기해주고 털어놓으라고하고
    거즘 GTA5 오프닝같이 이야기하게해줌 근데 무료임 개꿀 마음의부담이 정말 사그라듬
  • title: ?상자해냐차 2018.03.14 13:01
    키야... 직장인이라 언제갈수있을진 모르겠지만..ㅠㅠㅠ
  • title: 한화이글스arete 2018.03.14 21:15
    마음의 감기같은거니까 잘추스르셈.. 감기처럼 진단과 처방이 중요한거같긴함 글고 짤 너무 좋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팟수넷 서버를 복구 하였습니다. 13 title: 팟수넷potsu 2018.09.15 112 2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1206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5331 14
오늘인기글 잡담 ㅈ대따 컴터 안켜짐 13 new title: 엠풍선낫휴먼 2018.09.20 90 0
147611 잡담 씨..펑ㅋㅋㅋ퇴사각 나왔다 11 title: ?상자해냐차 2018.03.15 186 0
147610 잡담 주작의 원조 뭐다? 스타크래프트다~ 4 title: 팟수넷potsu 2018.03.15 99 0
147609 잡담 두유워너빌더파이어맨? file title: 팝콘팟수킹왕짱 2018.03.15 48 0
147608 잡담 남자가 핑크색 폰 쓰면 좀 그렇지? 10 챱쌸떡듀걔 2018.03.15 97 0
147607 잡담 부모님 선물 질문 11 title: 맥도날드네모선장 2018.03.15 72 0
147606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인 개떡락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title: 팟수넷potsu 2018.03.15 129 0
147605 잡담 카카오 단독송출 배그대회 5 file 닉넴변형 2018.03.15 114 0
147604 잡담 이분 이제 팟에서 방송 안함? 6 安室奈美恵 2018.03.15 248 0
147603 잡담 아이, 토냐 후기 챱쌸떡듀걔 2018.03.15 37 0
147602 잡담 지금 만나러 갑니다 후기 3 챱쌸떡듀걔 2018.03.15 76 0
147601 잡담 ㅇㅇㅇ님이 담갤 선넘은 애들 고소한거 맞음? 3 닉넴변형 2018.03.14 140 0
147600 잡담 맥도날드 망했다며? 이제 어디서 시키지 5 title: 엠풍선낫휴먼 2018.03.14 141 0
147599 잡담 퇴근! 1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3.14 212 0
147598 잡담 사라진 밤 // 지금 만나러 갑니다 4 챱쌸떡듀걔 2018.03.14 132 0
147597 잡담 삼겹살 먹고 싶당 4 title: 팟수넷potsu 2018.03.14 104 0
147596 잡담 인생이란 이런거 아니냐 10 file title: 유령news 2018.03.14 130 0
» 잡담 정신과 상담 받아볼까하는데 10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03.13 179 0
147594 잡담 나미춘 너무 예쁘다 4 title: 띠껍티콘언제자냐 2018.03.13 133 0
147593 잡담 아옳이 너무이쁘다 9 title: 띠껍티콘pactasuntservanda 2018.03.13 245 0
147592 잡담 스팀으로 격겜하는사람 질문.. 1 title: 케이플랫 2018.03.13 4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 7490 Next
/ 7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