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7935F394-6062-4F29-B554-6CFE69276746.jpeg 나 머머리 진단받고 정수리가 점점비어가는데 전역하고 보니까 존나 심각한거임 근데 치료비용 너무 심각하고 해서 약만 가끔바르고 그마저 까먹고 살다가 머머리로 살랜다 하고 포기했는데 갑자기 머리 나기시작하더니 이제 탈모같이 안보임 너네도 의외로 자연치료 될 가능성있음 함 기다려봐

 결론 군대 씹땍끼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유머 유머 게시글을 이곳에서 작성해주세요 3 title: 팟수넷potsu 2018.12.18 48 0
공지 친목금지 안내 43 title: 팟수넷potsu 2015.12.17 12710 13
공지 잡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67 title: 팟수넷potsu 2015.02.04 26717 14
오늘인기글 방송 취두부 레전드 개쩌네 6 new black 2019.01.19 153 0
149924 잡담 gif) 아, 빨리! 2 file Getafe 2018.10.16 68 0
149923 머드립 머드립 스지 맙시다 5 file 챱쌸떡듀걔 2018.10.16 100 0
149922 잡담 아 오늘 롤드컵 개꿀잼이네 ㅋㅋㅋㅋ 4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10.15 114 0
149921 방송 팟린이 도파 방송 용어좀 알려주삼 6 미니언안치는사람 2018.10.15 1115 0
149920 잡담 오늘 날 망설이게 했던 아깽이 3 file 챱쌸떡듀걔 2018.10.15 102 0
149919 잡담 로이스 초콜렛 존맛 2 title: 띠껍티콘언제자냐 2018.10.15 52 0
149918 잡담 퇴근하면서 초록창 검색어보는데 우왁굳?? 10 Livingston 2018.10.15 122 0
149917 잡담 머머리 될까 두려웠던시점 4 file title: [롤] 우디르우디르 2018.10.15 95 0
149916 잡담 산책 안가서 삐짐 7 file title: 버섯멍청이 2018.10.15 93 0
» 잡담 나 6월에 탈모진단받고 그 후기 7 file title: [롤] 우디르우디르 2018.10.15 112 0
149914 방송 종료 2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10.15 86 0
149913 잡담 코에서 연기 나오는 느낌 뭔지 알져? 8 title: 팟수넷potsu 2018.10.15 108 0
149912 잡담 눈뜨자마자 문자 한통을 받고... 1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10.15 111 0
149911 잡담 사이코패스 기질이 있는 새끼의 특징 4 시릴 2018.10.15 108 0
149910 잡담 그립다... 3 팟수는대머리 2018.10.15 98 0
149909 잡담 낙오된 아깽이 봤다 이거 어쩌냐 ㅠㅠ 7 챱쌸떡듀걔 2018.10.15 84 0
149908 잡담 가위바위보 3 file title: [롤] 우디르우디르 2018.10.15 89 0
149907 머드립 머드립 스지 맙시다 1 file 챱쌸떡듀걔 2018.10.15 110 0
149906 잡담 연애 할 것만 같다 16 file title: ?상자해냐차 2018.10.14 174 2
149905 머드립 머드립 쓰십쇼 두번 쓰십쇼 4 file title: 댕댕이INGO 2018.10.14 10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7537 Next
/ 7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