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1. 유머 게시글을 이곳에서 작성해주세요

    유머게시판을 통폐합하였읍니다. 구 유머게시판의 글은 (potsu.net/humo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 시간 부터 자유게시판 유머 카테고리 에서 작성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ate2018.12.18 Category유머 Bytitle: 팟수넷potsu Views3370 Votes0
    read more
  2. 친목금지 안내

    1. 회원간 사생활 얘기 금지 - 개인 사생활 등 타인이 보았을 때 모르는 내용이거나 알더라도 개인적인 지위나 개인정보등에 대한 언급 일체 금지 2. 대화형 댓글 작성 금지 - 두명 혹은 그 이상이 댓글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야기를 하는 행위 금지 3. PD외 닉...
    Date2015.12.17 Bytitle: 팟수넷potsu Views16150 Votes13
    read more
  3.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팟수넷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글 작성시 글 성격에 맞는 분류를 선택해주세요. 제재 대상 글(댓글 포함) - 경고 후 제재하며 상황에 따라 즉시 아이디정지, IP밴 처리 합니다. 1. 성인물, 성인물 관련 내용(영상 정보공유 등), 수위가 심한 야짤, 지나친 비방,...
    Date2015.02.04 Category잡담 Bytitle: 팟수넷potsu Views30673 Votes14
    read more
  4. 2차)) 룩삼 공혁준사건 요약 수정

    1. 공혁준과 룩삼은 서로 같이 서울에 살기로 올라온 뒤 룩쌈은 일이 생겨서 '어디'로 3일간 갔다온다고 말한 뒤 얘기도 하지않고 일주일동안 공혁준을 기다리게 함 * 룩삼피셜: 공혁준에게 자신이 지금 쓰는방에서 그 동안 방송을 하라하고 공혁준은 그 부분...
    Date2016.11.15 Category잡담 By엔프라니 Views74505 Votes1
    Read More
  5. 공혁준 ♡ 갓형갓채

    찬양 경배해  ~~
    Date2015.06.30 By권정점 Views61790 Votes5
    Read More
  6. 꼴페미 교수때문에 여자애들 있는데 병원에서 자위한 썰.ssul

    군대 가기 전 마지막 학기에 시간표 짜는데 내 친구가 인간과 성이라는 교양을 같이 듣자고 하는거야. 강의 이름부터 뭔가 병신같은데 이 새끼 말로는 학점 개꿀이라고 하더라. 학고 2번을 이미 맞아서 이번에 학고 맞으면 입학생으로 돌아가게 된 상황이라 어...
    Date2016.04.11 Category잡담 Bytitle: 엠풍선최선을다했다 Views61769 Votes13
    Read More
  7. 근데 블로우 잡이 무슨뜻이냐???

    가끔 블로우 잡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뭔뜻인지 궁금
    Date2015.12.14 Category잡담 Bytitle: 엠풍선청순그자체 Views33971 Votes0
    Read More
  8. 히토미 사용법 알려줄팟수!

    매번 히토미 꺼라 히토미꺼라만 들었지 어떻게 이용하는줄 몰라서 알려줄사람!
    Date2016.11.29 Category잡담 By페브리즈 Views33967 Votes0
    Read More
  9. 거상 시작하는 팟수들 봐라. 무자본 공략이다.

    팟수들 긴거 싫어 할거 같으니까. 짧게 짧게 중요한거만 설명할려고 노력해봤는데 존나 길다 미안하다. 세세한 정보는 거상짱<- 여기 드가서 봐라. 일단 처음 시작할때 국적 선택이 중요한데, 나는 중국남자 또는 대만남자를 추천한다. 대강의 장점을 설명하면...
    Date2015.01.13 Category게임 Bytitle: 담팟호빵맨수리호1구 Views33511 Votes0
    Read More
  10. 꼴페미 교수때문에 여자애들 있는데 병원에서 자위한 썰.ssul (2)

    그 수업 끝나고 내 친구 다시 불러서 수업 바꾸자고 다시 설득했다. 근데 이 새끼가 이거 말고 딴 거 들으려면 다른 교양 교수한테 찾아가서 아쉬운 소리 해야된다면서 니는 자존심도 없는 놈이냐고 개 갈궈서 저번에 빠진거 때문에 미안한거도 있고 해서 한 ...
    Date2016.04.11 Category잡담 Bytitle: 엠풍선최선을다했다 Views22839 Votes10
    Read More
  11. 섹파사이트 다 가짜임?

    너무 고파서 검색질 조지다가 ---라고 섹파 사이트를 찾았는데 메세지 보내려면 돈내야대...형들 이거 구라지??
    Date2017.01.15 Category잡담 By케힐 Views20136 Votes0
    Read More
  12. Y대 경영대 세미나실에서 ㅅㅅ함.

    커뮤니티 익명게시판에 동영상올라가서 사람들 우루루 찾아감 세미나실에 남자는 빠져나가고, 여자만 남아서 혼자 공부하는척중 신상 다털림 ㅠㅠㅠㅠㅠ
    Date2016.04.28 Category잡담 Bytitle: 아만보팟수들화이팅 Views18605 Votes0
    Read More
  13. 아니 여기 왜 제 게시판은 없어요?

    빈정상하네 씨#발 팟수년들아
    Date2014.12.16 Category잡담 By괴물쥐 Views17842 Votes13
    Read More
  14. LoL 도파(압도) 통역사 지두연

    세나임 이쁘노
    Date2015.02.06 Category잡담 Bytitle: 팟수넷오죧(칼라텔레비전) Views16753 Votes2
    Read More
  15. 할거없어서 야한솜이인지 먼지 검색해봤는데

    ㅗㅜㅑ
    Date2015.01.21 Category잡담 Bytitle: 돈슨(돈슨이라 비쌈)BarcodeBreaker Views16544 Votes1
    Read More
  16. [만화]여름날의약속上

    반응보고 다음편올림
    Date2014.12.25 Category영화/TV/만화 By노다코토네 Views16395 Votes0
    Read More
  17. 심심한데 쓰는 글옵 초보자를 위한 기본적인 화면설정방법! (긴글 주의)

    이글을 쓰는이유는 글옵을 하는 다음팟 유저들을 위한 글옵의 기본적인 화면설정에대한 방법을 알려주기위한 글입니다 (요즘 글옵하는방송들이 많아져서 글옵 윾입들이 많아지는거같아서 글옵하는유저로써 기분이 좋더라고 ㅎㅎ) 좆밥이 왜 이런글 쓰냐구요? ...
    Date2015.12.13 Category잡담 Bytitle: 토츠카 사이카착한시온 Views16210 Votes7
    Read More
  18. 저세상텐션이 무야?

    ㅇㅇ
    Date2018.11.18 Category잡담 Bytitle: [게임]하스스톤겜대남 Views14680 Votes0
    Read More
  19. 꼴페미 교수때문에 여자애들 있는데 병원에서 자위한 썰.ssul (3)

    존나 고통의 시간이었다. 일주일에 2번 수업 듣는데 그 수업 있는 날엔 온 몸에 힘이 안 들어가고 다들 나를 보고 수군거리는거 같더라. 수업은 그나마 견딜만 했음. 딴 교수처럼 책 읽고 PPT 보고 강의식으로 수업했다. 나 맨 앞에 앉히고 갈구는 거만 아니...
    Date2016.04.11 Category잡담 Bytitle: 엠풍선최선을다했다 Views14320 Votes7
    Read More
  20. NTR 뜻이 이거 맞아??

    A와 B가 사귀고있는데 C라는 사람이 B를 낚아간거  이거 맞아???? 추게글에 NTR이라는 단어가 있길래 네이버 검색해봤는데 뜻이 여러가지야 
    Date2015.08.26 Category잡담 Bytitle: 엠풍선참새 Views13139 Votes0
    Read More
  21. 다음팟 pd 얼굴모음글 어디서볼수있음??

    방금 요플래가 보고있던데 어디서 볼수있나요?
    Date2016.01.06 Category잡담 By시라노 Views12342 Votes0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01 Next
/ 7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