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팟수넷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내가 이새끼랑 사귄게 2017년 1월 21일이었으니까 거의 1년만에 마무리 됐네

헤어진건 작년 4월말이라고 봐야겠지만 이새끼가 계속 연락을 피해서

마무리 지었다고 말할수 있는건 어제인것 같음

 

방송 안하고 있는 이유는 뭔가 얽매인것 같아서 그게 싫었다고 함

다시 언제 방송 할건지는 안물어봤음

근황같은것도 물어볼 여유가 없었음

 

나한테 빌려간 돈이 80만원인데 갚으라고 했더니 문자로 계좌 남겨주면 갚겠다고 함

솔직히 안갚을것 같음. 법원 갈 예정임

작년 3월에 빌려줬던 돈이고 원래 9월까지만 해도 받을 생각 없었는데,

8월에 방송키고나서 나랑 연락할 때 "서울가서 사과하겠다, 만나달라" 라고 하더니

막상 서울오고나선 다시 잠수타고 내 번호 차단한게 너무 ㅈ같아서 받으려고 함

 

자기 입으로 만나달라 해놓고 다시 잠수하고 내 번호 차단했던 이유는

그때 갑자기 아파서 연락을 못하게 됐었는데, 아파서 못보겠다 같은 말을 하려니

뭔가 얽매인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게 싫었다고 함

그냥 남자 생겼겠지 아프긴 개뿔...

아무튼 본인 말로는 그러함

 

얘랑 사귀던 당시에는 항상 서로 말도 예쁘게 했고

나는 항상 배려하고 챙겨주려고 했었는데

어제 통화할땐 나는 계속 흥분해서 쌍욕하고 언성높이는 반면

얘는 시종일관 쿨하게 "~해서 그랬던 건데요?", "욕은 하지 마시죠" 하는 모습이

너무 소름돋았음

자기가 나한테 한 일은 생각 안하고 욕은 하지 말아달라는게 어이가 없기도 했음

정준하인줄

 

이미 망한 게시판에 글쓴다고 누가 보겠냐마는

그래도 조회수도 오르고 누군가 보는 사람이 있는것 같으니

마지막으로 연락된 내용 적어봄.

글이 두서없는건 이해좀. 알파부터 오메가까지 쓰려면 오늘안에 다 못적음

  • ?
    title: 유령news 2018.01.15 11:16
    유투브에서 그분 근황 볼 수 있다고 들었던 기억이...
  • ?
    title: 시청자 [무료]barlog 2018.01.15 11:19
    유튜브에 영상 하나 올린건 있는데 걔 그것도 때려친지 오래임
  • ?
    title: 호빵맨블링블링 2018.01.15 17:20
    여기서 좋아할애가있나? 그사건이있는데 ㅋㅋ

Title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견적 끝났음. 땅땅땅 2 file 삼굡살 2016.04.23 2143
공지 2016/01/04 오전 7시경 트위치에서 운영진 한가운데 팟하,팟바,다음팟짱! 을 외치다. 7 삼굡살 2016.01.04 2777
공지 걱정의 숲에 나를 가두지 맙시다. 10 삼굡살 2016.01.03 3315
» 어제 삼굡살이랑 통화함 내가 이새끼랑 사귄게 2017년 1월 21일이었으니까 거의 1년만에 마무리 됐네 헤어진건 작년 4월말이라고 봐야겠지만 이새끼가 계속 연락을 피해서 마무리 지었다... 3 title: 시청자 [무료]barlog 2018.01.15 483
257 이 분 또 사라지셨네 다시 사라지신지 어언 2달 swekya 2017.11.12 212
256 대체 은제 오냐 ㅠㅠ ㅠㅠ 1 woeirjtt 2017.08.09 441
255 어렵넹 군대에서 방송 보기 겁나 어렵네 swekya 2017.04.24 232
254 데차 피버 마우스 클릭 매크로 1 file 삼굡살 2017.01.02 763
253 목이 완전히 갔습니다.....몇일 쉬었다 올게요 ㅠㅠ 5 삼굡살 2016.12.14 495
252 굡살이행님 여장 영상 있는놈 올려봐라 머꼴 xpece 2016.11.27 267
251 굡살이 여장하니깐 존나 예쁨... 2 file 뚜미 2016.11.12 2391
250 3굡살 여장 file title: 펭귄소녀보고싶다 2016.11.11 1421
249 갈다보면 file title: 한국3minsCurry 2016.11.05 420
248 히오스를 친구랑 함께 플레이하면 영웅이 공짜 http://kr.battle.net/heroes/ko/blog/20327397/ 15게임 -> 자리야 30게임 -> 아우리엘, 그레이메인, 케리건, 리밍 히오스는 안하지만 그래도 굡살이는 하니깐... title: 스팀카오스피닉스 2016.11.05 112
247 별 도움은 안되겠지만 트위치도 같이 열어줘요. 다음 팟은 탈퇴했지만 티 안내고 후원은 하고 싶어. 경탄빵쌈 2016.10.15 87
246 추천받아서 산거 왔다 1 file title: 스팀카오스피닉스 2016.08.12 466
245 생일축하드려요 file PlanChette 2016.07.08 406
244 빠른 마영전 접속 부탁합니다. 1 file title: [롤] 아무무브린 2016.07.08 410
243 굡살언냐 생축해욧 ㅎ_ㅎ file title: 댕댕이목표는다음팟취직 2016.07.07 913
242 오늘정도면 방송킬 타이밍인거 같은디 오후1시만되면 자버려서 요즘 키는지 안키는지 모르겠는데 ㅋㅋ 이사한타이밍인거같다 후까 2016.07.04 102
241 굡살이 남편... 크흠 5 title: [롤] 아무무브린 2016.06.12 1648
240 오늘 낮잠을 자다 할매가 방송을 킨 꿈을 꿨다 그리고 잠에 깨서 혹시나하는 마음에 재빨리 다음팟을 켜 봤지만.... 꿈이었다 2 후까 2016.06.06 323
239 Am I Pretty ACOUSTIC - The Maine 그동안 너무 죄송했습니다. 랑그륜 2016.05.26 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 Next
/ 13